글수 3,158
  • RSS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3088 ‘유나이트 서울 2017 트레이닝 데이’ 개최
피코
17-04-04
<유니티가 ‘유나이트 서울 2017’ 행사를 앞두고 ‘트레이닝 ...  
3087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
피코
17-04-03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구오하이빈)은 자사의 사명을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 (EYEDENTITY ENTERTAINMENT Co., Ltd.)’로 변경했다고 31일 밝혔다. 새로운 사명으로 변경된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기존 게임사...  
3086 다시쓰는 대한민국 게임강국 프로젝트 제3차 ..
피코
17-04-03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 이하 ‘게임위’)는 “다시쓰는 대한민국 게임강국 프로젝트차-산업혁명 시대의 똑똑한 규제원칙”을 주제로 31일(금)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포럼을 개최했다. 지난 2월 1차 포럼을 시작으로...  
3085 아마존 게임리프트, C++ 및 C# 게임 엔진 ..
피코
17-03-01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 한국 대표 염동훈)는 자사의 게임 서비스인 아마존 게임리프트(Amazon GameLift)가 C++ 및 C# 게임 엔진으로 구축된 게임들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게임엔진에는 아마...  
3084 케이큐브벤처스 공동대표 체제로 신민균 신임..
피코
17-02-23
모바일, 기술기반, 게임 전문 투자사 케이큐브벤처스(대표 유승운, http://kcubeventures.co.kr)는 신민균(43) 상무를 신임 공동대표로 선임하고, 유승운•신민균 공동대표 체제로 전환한다고 23일 밝혔다. 신민균 내정자는 카이스트...  
3083 넷마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
피코
17-02-15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9기 모집 경쟁률이 역대 최고인 25대 1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수당 최소 6명에서 최대 10명까지 선발하는 마블챌린저는 지난달 31일 9기 ...  
3082 넥슨, 2016년 4분기 및 연간 연결 실적
피코
17-02-13
글로벌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업체 넥슨(NEXON Co., Ltd. 대표이사 Owen Mahoney 오웬 마호니) (3659. 도쿄증권거래소 1부)은 10일 자사의 2016년 4분기 및 연간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넥슨 일본법인 오웬 마호니 대...  
3081 웹젠, 2016년 매출 2200억원 영업이익 572억..
피코
17-02-13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이 2016년 연간 실적을 공시했다. 2월10일 공시된 웹젠의 201...  
3080 와이디온라인 2016년 매출 369억 영업손실 1..
피코
17-02-09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코스닥 052770)이 2016년 실적 발표를 통해 매출액 369억원, 영업손실 19억원, 당기순손실 34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공시를 통해 밝힌 2016년 실적은 주요 라인업의 매출 순위 하락 및 신규 모...  
3079 제주 청년 지원 프로젝트 ‘네오-제주’, 문..
피코
17-02-07
엔엑스씨(대표이사 김정주)와 네오플(대표이사 김명현)은 제주 청년 지원 프로젝트인 ‘네오-제주’에서 2월 7일(화)부터 2월 17일(금)까지 제주 지역의 신규 청년 문화기획자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2015년 8월 시작된 ‘네오-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