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www.logitech.co.kr)는 전 세계 수 많은 게이머들이 선택한 로지텍 G 게이밍 기어를 PC방에서 체험할 수 있다고 금일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전국의 선택 PC방에서 전세계 최고의 프로게이머가 제작에 참여한 MOBA 전용 게이밍 마우스 ‘G302’와 세상에서 가장 빠른 FPS 전용 게이밍 마우스 ‘G402’를 체험할 수 있다해당 PC방을 방문하면 누구나 프로게이머와 동일한 로지텍 게이밍 기어를 체험하고 더 효과적인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다현재까지 참여한 PC방은 서울 염창동에 위치한 3POP을 비롯하여 인천부산제주 등 전국의 약 75개의 PC방으로앞으로 지속적으로 그 숫자가 늘어날 계획이다.

 

MOBA 전용 게이밍 마우스 G302(G302 DAEDALUS PRIME MOBA GAMING MOUSE)는 버튼형태무게 튜닝 등 모든 부분이 프로게이머들의 요구에 맞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로지텍 G 델타 제로 센서 테크놀로지 적용으로 마우스 포인터의 정확한 움직임과 트레킹을 제공하고최저 240DPI에서 최고4,000DPI까지 최대 4개 단계의 DPI 전환을 게임 중 지원한다. 87g의 초경량 무게와 프로게이머들이 제안한 그립감을 적용 6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까지 특히 MOBA/AOS 게임에 특화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