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이상 게임 설치한 PC방에 컵라면/캔커피 등 상품 지급

웹젠(대표 김태영, company.webzen.co.kr)이 전국 1만2천여 웹젠PC방을 대상으로 8월 중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을 알리기에 나섰다.
 
웹젠은 자사가 PC방 서비스를 맡고있는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게임 클라이언트 설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본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하고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이 한국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는 오는 8월 14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오늘(8월 5일)부터 일반 게이머 및 PC방을 대상으로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도 진행하고 있다.

9[웹젠 이미지자료01] 웹젠 파이널판타지14 PC방 이벤트 실시.jpg

이벤트는 웹젠 PC방 홈페이지(http://pcbang.webzen.co.kr/)에 접속, 이벤트 참가 신청서를 접수하고 40대 이상의 매장 PC에 ‘파이널판타지14’의 게임 클라이언트 설치를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8월 5일)부터 8월 26일까지 3주 간이다.
 
웹젠은 이벤트 종료 후 참가 접수된 PC방 중 300개 PC방을 선정, 컵라면과 캔커피 각 2박스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지난 4월 ㈜아이덴티티모바일과 ‘파이널판타지14’의 PC방 서비스 계약을 발표하고, 서비스 준비 단계에서부터 우리나라 PC방 사업망 및 이용자 성향에 맞는 게임 이용 혜택과 상품 개발을 논의해 왔다.
 
웹젠은 전국 1만 2천여 개 PC방 가맹점을 바탕으로 약 23개 온라인 게임의 PC방 서비스 제휴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 별 특화된 PC방 서비스 모델로 PC방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웹젠은 하반기에 ‘파이널판타지14’ 런칭을 시작으로 국내 전문 개발사 및 해외 우수 게임 2~3종을 추가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웹젠의 PC방 퍼블리싱 사업 제안 및 게임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http://pcbang.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