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블랙데이 PC방 오프라인 이벤트.jpg

라이엇게임즈에서,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PC방을 급습했다.
 
이번 ‘블랙데이 PC방 오프라인 이벤트’는 연인 없는 솔로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인 블랙데이를 기념해 진행됐으며, 14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PC방에서 플레이어들을 직접 만나고 다양한 선물을 전달했다.
 
라이엇게임즈는 사전 섭외를 통해 전국 주요 10여개 지역 PC방을 찾아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있는 플레이어들에게 게임 1시간 무료 이용권과 더불어 따끈따끈한 짜장면과 음료수를 선물로 증정했다. 또 라이엇 게임즈 직원(Rioter)와 인사를 나누는 플레이어들에게 '주먹 와드' 스킨을 증정하여 큰 호응을 받기도 했으며, 이벤트를 위해 미리 쓰레기 봉투와 물티슈 등을 준비하고 각 매장에서 실제 판매하는 음료수를 전달하는 등 PC방 측 불편을 최소화하는 노력을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고 한다.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라이엇 게임즈의 ‘플레이어 중심(Player-focused)’ 철학에 입각해 진행됐으며, PC방에서 즐겁게 게임을 즐기는 많은 플레이어 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고 평가한다. 앞으로도 라이엇 게임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처럼 친근하고 의미있는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