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의견 반영해 ‘Lucky Bonus’ 등 불필요한 기능과 버그 제거
신곡 ‘NieN’의 ‘Mind Control’, ‘Paul Bazooka’의 ‘The One’ 업데이트

1_디제이맥스 테크니카Q_Mind Control.jpg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제작 모바일 리듬게임인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이하 ‘테크니카Q’)에서 시스템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스템 업데이트에서는 유저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했다. 편의성을 강화해 불필요한 기능과 버그를 제거하고, 콘텐츠를 보강하여 리듬게임 본연의 재미를 제공하는데 맞춰져 있다.  

먼저, 기존 게임 플레이 중 무작위로 부여하던 ‘Lucky Bonus’ 점수 요소가 삭제된다. 이는 실력과 무관한 운의 요소를 없애고, 유저의 스코어 경쟁 몰입도를 높이기 위함이다. 럭키보너스가 삭제됨과 동시에 ALL COMBO와 PERFECT PLAY의 보너스 수치가 상향된다.

또한, 게임 플레이 결과 화면의 테마가 리뉴얼되고, 플레이에 불필요한 요소였던 ‘라이프 게이지 그래프’ 기능이 없어진다. 더불어, 앨범 화면에서 음악 끊김 문제, 안드로이드 기기의 소프트키 노출 버그 등도 수정됐다.

아울러 ‘NieN’의 ‘Mind Control’과 ‘Paul Bazooka’의 ‘The One’을 선보이며 음악 콘텐츠도 추가했다. 

한편, 테크니카Q는 2013년 10월 출시된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테크니카’ 시리즈의 정통 연주 방식과 화려한 영상을 완벽히 구현해 유저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1_디제이맥스 테크니카Q_The One.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