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_[게임빌] 로열블러드 트레일러 스틸컷.jpg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공개한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트레일러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영상에는 지난 9월 인기리에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6’의 우승자 유명 래퍼 ‘행주’의 목소리가 담겨 더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래퍼 ‘행주’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인 트레일러 영상을 소개하자 타이트한 랩과 영상에 호평이 쇄도면서 조회수도 폭증하고 있다.

팔로워들은 “지금까지 본 광고 영상 중에 제일 멋있다.”, “이 랩 앨범으로 나와야 한다.”, “요즘 MMORPG가 유행인데 대박 멋지다.”, “OH MY GOOOD!” 등의 댓글을 달며 호응하고 있다.    

앞서 게임빌은 자사 플래그십 ‘로열블러드’의 출시를 앞두고 차세대 MMORPG의 느낌을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메인 트레일러 영상에 래퍼 행주를 참여시켰다. ‘MMORPG the NEXT’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모바일 MMORPG 시장의 판도 변화를 예고한다는 메시지를 행주의 스타일로 표현했으며, 랩이 영상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한편, 최근 ‘로열블러드’ 쇼케이스를 통해 플레이 영상, 서비스 계획 등이 공개된 이후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 게임은 게임빌이 2년 반 이상 야심차게 준비한 모바일 MMORPG 블록버스터로 100명이 넘는 우수한 자체 개발 인력이 투입되었다. 최종 담금질을 거친 후 내년 1월 12일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