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기스칸]일러스트1.jpg

세계 40여 개국을 말발굽 아래 짓밟으며 역사상 전무후무한 대제국을 건설한 정복자 '징기스칸'을 모바일 MMORPG로 만난다.

골드퍼시픽(대표 송상욱)는 신작 모바일게임 '징기스칸'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정식 출시에 앞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징기스칸'은 전 세계를 호령한 인물 '징기스칸(Chingiz Khan, 1162~1227)'을 소재로 한 유니티3D 기반의 모바일 3D MMORPG로, 13세기 몽골이라는 흥미로운 배경, 방대한 콘텐츠 및 육성 시스템, 협동과 경쟁의 풍부한 소셜 요소가 특징이다.

게임 제목대로 '징기스칸'은 유저가 13세기로 타임슬립(과거의 세상에 떨어짐)하여 징기스칸과 같이 역사를 써 내려간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배경은 13세기 몽골이지만 총기와 대포, 기괴한 탈것 등 이색적인 요소가 추가됐고, 물속에서 물고기와 전투를 벌인다거나 공룡이 등장하는 등 다양하고 독특한 스테이지 및 상황 연출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방대한 콘텐츠도 '징기스칸'의 특징이다. 윤회탑, 무진도륙, 제마령 등 방대한 즐길 거리와 탈것, 장비 강화, 합성 등 단순 육성 시스템에서 카드나 칭호 등 수집형 시스템까지, 방대한 콘텐츠가 게임성을 탄탄하게 뒷받침하고 있다.

오픈필드 MMORPG인만큼 협동과 경쟁 등 소셜 기능도 풍부하다. '징기스칸'은 4개의 국가가 서로 경쟁하는 시스템으로, 최대 1만 명이 참가 가능한, 남다른 스케일의 ‘국가전’을 탑재했다. 또 국왕을 선출하는 '국왕전쟁'을 탑재했고, 길드 던전이나 파티 던전 등 협동 콘텐츠도 탑재, 유저들과 함께 하는 재미를 더했다. 

골드퍼시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징기스칸'의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참가자 전원에게 골드와 아이템 등 10만 원 상당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카페에서도 사전등록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징기스칸’의 사전등록은 전용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2017kan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