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스마트폰 전용 게임 ‘심심이츄츄’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다

네트워크 콘텐츠 서비스 기업 이즈메이커(대표 최정회 www.ismaker.com)가 스마트폰 전용 게임 ‘심심이츄츄’를 출시하고, MLB 추신수 선수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즈메이커는 ‘츄츄트레인’이란 별명으로 MLB(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한국인 메이저리거 추신수(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선수를 응원하는 의미로 ‘추신수 파이팅! 심심이츄츄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 선수가 경기에서 홈런을 칠 때마다 하루 종일(홈런 기록한 시합이 끝난 시간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미국 시간 기준) ‘심심이츄츄’를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31일까지 지원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과 그외 여러 이벤트 참여방법은 심심이 공식 트위터(twtkr.com/@simsimi_kr)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심심이 츄츄’는 이용자들이 운행하는 ‘츄츄 기차’를 잘 조정해 스테이지 곳곳에 흩어져 있는 또 다른 ‘심심이’들을 하나씩 붙여가며 기차의 길이를 늘리는 게임이다. 기차가 길어질수록 ‘심심이’들은 즐거워하고, 점수는 올라간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려면, 애플의 미국, 홍콩 앱스토어에서 ‘SimSimi’ 또는 ‘CHOOCHOO’ 을 입력해 검색하면 된다(가격 $0.99). 이 게임은 지난 2일 아이폰 앱스토어(http://bit.ly/c665CS)에 처음 등장한 이후 하루 평균 4,000여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11일 현재 15,000여건의 누적다운로드 수를 보이고 있다.  ‘심심이츄츄’는 앱스토어 서비스에 어플리케이션이 공개된 지 이틀 만에 'New & Noteworthy(새롭고 주목할 만한 어플리케이션)'에 선정돼 게임성과 완성도를 인정받기도 했다.

한편, 이즈메이커 측은 “지난 7월 초 내놓은 아이폰 전용 어플리케이션 ‘심심풀이 대화 친구-‘SimSimi’ 역시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심심츄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