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세이브(대표이사 이갑형)는 리얼액션 낚시게임인 ‘대물낚시광3’를 애플 앱 스토어(www.apple.mobilegames.kr)에 출시하여, 출시당일 앱스토어 종합 다운로드 순위 1위에 등륵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애플 앱 스토어에 출시된 ‘대물낚시광3’는 독도, 몰디브, 플로리다, 케이프타운, 뉴질랜드등 세계의 유명한 낚시 어장을 마음껏 누비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정통 리얼 바다낚시 게임으로 더운 여름 더위를 확 날려 버릴 것이라는 기대감마저 들게 한다.

‘대물낚시광3’는 실제 어장에 근거한 5개의 맵과 56개의 특화된 어종을 통해 ‘대물낚시광3’만의 생생한 리얼 낚시의 즐거움을 잘 표현하였다. 또한 섬세한 입질의 진동 구현과 동역학기반의 시뮬레이션 낚싯대 모션을 구현하여 모바일에서 느낄 수 있는 플레이 시스템을 극한으로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밖에도 낚아 올리는 어종의 종류와 크기에 따라 보상을 받으며 자신의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고 능력을 올려 더욱더 강한 대물 어종에 도전하게 승부욕을 자극하는 등 기존의 아케이드 낚시가 아닌 정통 리얼 바다낚시의 참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다.

작년부터 애플 앱스토어에 수많은 게임들을 서비스 하고 있는 인터세이브는 얼마 전 일본 앱 스토어에 서비스중인 ‘루나스토리’가 종합랭킹 2위, 게임 랭킹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I_phone_대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