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_웨폰즈 소울 걸_대표 이미지.jpg

게임명 : 웨폰즈 소울 걸(Weapons Soul Girl)
서비스사 : Tgame
게임 장르 : 모바일 수집형RPG
출시 예정일 : 6월 4일 
지원OS : Android OS / iOS 

<간략한 게임소개>

'웨폰즈 소울 걸'은 격투감과 액션감을 경험할 수 있는 RPG이다. 일러스트로 구현된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이용자의 수집 욕구를 높이는 것은 물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전투의 화려함을 극대화 시키는 필살기는 이 게임의 핵심.

이와 함께 게임 속 스토리, 도전, 보드 접전, 아레나, 시련, 무한의 탑 총 6가지 전투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용자는 특별 콘텐츠인 데이트 퀘스트 내 2가지 미니게임을 통해 캐릭터의 호감도 등급을 높여 더욱 강력해진 속성을 획득할 수도 있다.

<게임특징>

독특한 스토리 및 소재
 
1_이미지2-1_스토리.jpg

1_이미지2-2_스토리.jpg
[스토리 및 소재]

'웨폰즈 소울 걸'은 독특한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캐릭터는 가상 세계 속에서 영력을 컨트롤할 수 있는 '소울 걸 마스터' 지휘관이다. 지휘관은 신병을 의인화하여 '소울 걸'로 변신시키고,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소울 걸 마스터' 명문가의 반역자로 인해 마스터는 어려움을 겪게 되고, 여기서 이용자는 더욱 많은 소울 걸을 찾아 함께 반역자에게 복수에 나서게 된다.

배경 스토리에서도 알 수 있는 이 게임은 무기를 의인화하였다. 캐릭터들은 유명한 병기명이나 유명 위인들이 가지고 있는 무기명을 캐릭터명으로 가지고 있어 거부감없이 캐릭터에 관심 및 애정을 가지고, 육성할 수 있게 하는 계기를 만든다는게 개발사의 변이다.

*영력:무기가 사람으로 변신할 수 있게 되는 능력
*신병:영웅의 병기

완성도 높은 그래픽
1_이미지3_캐릭터 일러스트.png
[캐릭터 일러스트]

게임 속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풍 그래픽 및 일러스트도 돋보인다. 게임 속의 일러스트는 모두 일본 작가를 통해 제작하여 게임의 특징을 더욱 부각시키는 한편, 전투 중에는 캐릭터를 5등신 비율로 제작하여 전투 액션을 더욱 잘 나타낼 수 있으면서도 풍부한 표현력을 지닐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육성 시스템

1_이미지4_육성.jpg
[_육성 장면]

이용자는 다양한 육성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5가지 육성 회로나 기억 조각 장비 등을 통해 캐릭터 능력을 이용자 취향에 맞게 키워나갈 수 있으며, 미니게임 등과 같은 특별한 콘텐츠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도 있다.

미니게임에는 수집한 소울 걸들과 소통하며 육성하는 것이 중심으로 이뤄진다. 미니게임을 통해만찬을 획득하고, 만찬을 함께 하며 호감도를 올릴 수 있다. 호감도는 캐릭터 등급을 높여 새로운 속성을 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일러스트를 잠금 해제할 수도 있다.



화려하고 다양한 전투 플레이

1_이미지5_전투.jpg
[화려한 전투 장면]


게임은 강력한 전략성과 화려한 액션을 보여준다. 캐릭터 스피드를 높여 선공을 펼치거나, 전투 중 공격 상대를 선택하여 자신의 승리 확률을 대폭 높일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상대가 필살기를 시전하기 전인 <분노MAX> 상태에 캐릭터를 공격하여 필살기 시전 기회를 놓치게 하는 등의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전투의 하이라이트인 필살기 스킬 시전에는 극대화된 화려한액션과 다양한 조작을 확인할 수 있다. 반짝이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필살기를 시전하고, QTE조작을 통해 필살기 데미지를 추가할 수 있다. 조작법은 캐릭터 유형에 따라 그 종류가 다양하며, 조작 결과에 따라 Miss, Bab, Good, Great, Perfect로 나뉘게 된다.

한편,'웨폰즈 소울 걸'은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으로, 6월 4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