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다시 그리는 시간' 11/10 정식 런칭을 기념한 뮤직비디오 공개 및 음원 발매 


가수 에일리와 빌리빌리의 여성향 평행세계 판타지 로맨스 게임 <다시 그리는 시간>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다시 그리는 시간’이 발매된다.

‘다시 그리는 시간’은 평행 세계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로맨스 판타지를 담은 동명의 게임 '다시 그리는 시간'의 주제곡으로서 웅장하면서도 화려한 스트링 연주에 에일리의 섬세하면서도 폭팔적인 가창력이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이다.

게임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어 더욱 풍부한 감동을 선사하는 이번 곡은 수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엠오티)'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과 작곡가 김준일이 참여하였고, 편곡에는 엠씨더맥스 '그대 그대 그대'의 작곡가 IRO가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에일리의 <다시 그리는 시간> 콜라보레이션 음원은 11/10 부터 게임의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내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도 감상이 가능하다.

음원 발매에 앞서 11/9부터 에일리의 공식 유튜브와 <다시 그리는 시간> 공식 홈페이지, 공식 카페,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게임 <다시 그리는 시간>은 11/9부터 사전다운로드가 가능하며 11/10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