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17일 (일), 오프라인 예선 통해 8개 팀 합류

1_로고_LoL레이디스배틀.png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레이디스 배틀 윈터 (이하 ‘레이디스 배틀’)’의 개막전이 12월 24일 (일)에 펼쳐진다.

먼저, 12월 17일 (일) 낮 12시부터 신도림 나이스게임TV PC방에서 펼쳐진 예선을 통해 ‘구직중’, ‘근엄플’, ‘내가진짜’, ‘앙까베띠’를 비롯해 ‘왕밤빵’, ‘비갈닭촌강’ 등 8개 팀이 본선 대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구직중’은 지난 ‘2017 LoL 레이디스 배틀 서머’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Falcon’에 새로운 정글러 박엄지 선수가 합류한 팀으로, 이번 예선에서 강력한 실력을 보여주며 막강한 우승 후보로 등극했다.

‘레이디스 배틀’의 개막전은 오는 12월 24일 (일) 오후 1시부터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1경기는 ‘양이지는왜이모양이지요’와 ‘근엄플’이 맞붙는다. 이어, 2경기는 지난 ‘2017 LoL 레이디스 배틀 서머’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정영진과 고아진을 중심으로 구성된 ‘인간시절’과 독특한 팀명의 ‘비갈닭촌강’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새로운 팀들이 본선에 진출한 만큼 뉴페이스의 등장과 예측할 수 없는 경기력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선 경기에 이어서는 ‘2017 LoL 레이디스 브론즈 토너먼트 윈터’ 1회차가 진행되며, 우승 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레이디스 배틀 진행 기간동안 번갈아 진행되는 실버 토너먼트와 브론즈 토너먼트는 대회 공식 카페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레이디스 배틀’의 모든 경기는 3전 2선승제로 진행,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네이버, 트위치, 아프리카TV, 카카오TV를 통해 생방송되며, 중계는 이현경-하광석 조합이 맡는다. 이외 대회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LoL 레이디스 대회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ladiessummon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