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파랑정수와 주황정수로 상품 구매 시 각각 특별한 추가 혜택 제공
TFT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면 전설이 알과 K/DA 달력 증정, 특별 한정 상품도 마련
발로란트, 다양한 무기 스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상점 내 야시장, 최대 50% 할인
 

라이엇 게임즈가 설 연휴를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전략적 팀 전투(이하 TFT), 발로란트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LoL에서는 앞서 9일 시작된 ‘근하신년! 2021 즐거운 새해 맞이’ 이벤트가 18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 상점과 PC 웹 상의 LoL 상점에서 게임 내 재화인 파랑정수(BE)와 주황정수(RP)로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BE 상품을 구매하면 무작위 감정표현을 획득할 수 있는 감정표현 파편을, RP 상품 구매 시에는 명품상자 1개 및 열쇠 세트, 특별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1 프레스티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계정 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4.5 세트 ‘운명: 야수의 축제’로 축제 분위기가 한창인 TFT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일부터 14일까지 TFT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고 신규 시너지 한 가지와 함께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55명을 선정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섯명의 특별 당첨자에게는 자신의 소환사명이 새겨진 특별 제작 브릭 세트와 2021 K/DA달력이 제공되며, 50명에게는 2021 K/DA 달력 그리고 100명에게는 2021 야수의 축제 전설이 알(490RP)이 증정된다.

2021 K/DA 달력은 또 다른 SNS 참여 이벤트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10일부터 14일까지 LoL 공식 페이스북에 설 연휴 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면 총 100명을 선정해 2021 K/DA 달력을 증정한다.

발로란트에서도 SNS 참여 이벤트와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일부터 14일까지 발로란트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획득한 VAL조각 스크린샷을 댓글로 인증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VAL조각 500개를 추가 지급한다. 특별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플레이어들은 11일부터 24일까지 발로란트 클라이언트 내 ‘야시장’ 섹션에서 다양한 무기 스킨을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대상은 최대 6가지의 셀렉트, 디럭스, 프리미엄 등급 스킨이며, 플레이어마다 각기 다른 스킨이 무작위로 등장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공식 홈페이지 및 TFT, 발로란트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