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SNS 인증 이벤트 열린다

[크기변환][라이엇 게임즈] 디 오케스트라 공연 포스터.jpg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공연의 개최를 기념해 팬들을 위한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1월 27일과 28일 양일에 걸쳐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음악들로 꾸며지는 클래식 콘서트다. 세종문화회관이 최초로 게임을 주제로 기획한 이 공연은 티켓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공연을 기념하여 LoL을 사랑하는 플레이어와 관객을 위한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

19일부터 세종문화회관 입구 기둥에 티모를 포함한 LoL의 인기 챔피언 5종이 대형 풍선으로 등장한다. 이를 사진에 담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불의 축제 카타리나’ 스킨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은 19일부터 이달 28일까지다.

챔피언들의 풍선이 설치되는 과정을 담은 타임랩스 영상도 공개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LoL의 웅장한 세계관을 아름다운 선율의 오케스트라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이번 공연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BS교향악단과 이병욱 지휘자, 오페라 합창단, 세종문화회관 산하 예술단인 서울시청소년국악단의 연주가 펼쳐질 예정이다.

[크기변환][라이엇 게임즈] LoL 디 오케스트라_세종문화회관 대형 조형물_지휘자 티모.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