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수 325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갤럭시노트7 벽돌현상
피코
125 슈스케..;;
쿵짝쿵짝네박자
이건 모 이젠 게임에서 까지 모집을하네요..다양한 영상들이 엄청 많네요 노래 잘하는 사람도 많고.물론 못하는사람도 많이 있네요 .ㅋㅋㅋhttp://cafe.naver.com/clubstarking가면 동영상 많이 볼수있어여..이쁜여성분들도 많이 있...  
124 웹게임 SD 삼국지 현재 제 장수 모음~ㅎ
저리가
카드 모으는 재미 완전 쏠쏠한 게임이라는~ㅎㅎ삼국지 역사관에는 조금 벗어 났지만 원하는 장수들을 모으는 건 뭐 어쨌든 게임이니까요^^ㅎㅎ아무튼 조금 있으면 위나라 완성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50명이 한계인데 삼국지...  
123 에프엑스 설리의 축구 묘기 영상~ㅋ대박~
저리가
이영상 팬사이트쪽에서 설리 축구 묘기 영상으로 이슈 되었었는데요~ 피파온라인2 티저 영상으로 밝혀졌죠^^ㅎㅎ 설리 완전 귀여운데요^^이거 홈페이지 메이킹 필름 영상 보면 후분부 쯤에 진실이 나온다는~ㅋㅋ 그리고 메인사진~피파...  
122 SD 삼국지 기대해도 좋을 게임인듯요^^
저리가
SD 삼국지 카드 모으는 재미가 완전 쏠쏠 한 게임인데요^^ 장수들이 카드로 나와서 삼국지의 장수들을 카드로 영입하는 재미를 완전 좋다는~^^ㅎㅎ 완전 좋은 생각인데요^^ 일본에서 이미 100만 유저가 있다는 이유가 다 있다는 ...  
121 제 카페에 초대합니다^^
전해민
유용한 정보가 가득합니다!!http://cafe.naver.com/bestincome 최신무료야동 최신무료애니 무료실시간BJ방송 무료성인야동 https://123bb.org  
120 슈퍼스타K온라인
쿵짝쿵짝네박자
슈스케온라인 클로우즈베타 시작 4월1일부터네요워낙 유명한 오디션프로그램의 게임으로서 나온다니사실 큰 기대보다 재미있을 것같은 리듬게임이라..넷마블에서 퍼블리셔 하던데..영상보면 상당한 재미가 있을듯 최신무료야동 최신무...  
119 피파온라인2 설리 CF 메이킹 필름 영상
싯다르
피파온라인2 모델로 설리가 발탁 되었다고 합니다.그동안 설리가 보여준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피파2와 잘 어울릴 것으로 보여져 결정 되었다고 하네요.일단 저도 그렇고 반응이 상당히 좋은듯한.....거의 피파2 모델은 축구...  
118 삼국지 게임이 하나더 나오는 군요^^일본판 SD 삼국지~ㅎ
삐삐밴드짱
삼국지는 정말 영원한 게임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그래서 좀 더 식상할 수 있다는 생각도 드는군요.정말 노력이 필요한 게임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이번에 넥슨에서 서비스 하는 SD 삼국지 좀 기대해 봐도 좋을듯 ...  
117 피파온라인2의 새로운 홍보모델 설리!!! 예뻐요~
삐삐밴드짱
에프엑스의 막내 설리!!최근 엄청난 활동을 보이며 설리 전성시대를 보여 주고 있는데요^^웰컴투더쇼라는 시트콤에 인기가요 MC 그리고 각종 CF 까지 설리 대세라는 생각이 듭니다.그리고 최근에는 피파온라인2의 메인 모델까지...  
116 한게임 사기 고발
강경식
3.10일 새벽에 3 ~4시경 한게임 라스베가스포커 게임을 하던중 한게임 관리자인지 프로그래머인지 뭐라하면서 같이 게임을 하게 되었었는데 자가가 진다고 게임머니를 해킹해가버린다 협박을 하기도 했다.아마 그 그렇게 글을 ...  
115 에프엑스의 설리 피파온라인2를 접수하다~ㅋㅋ
삐삐밴드짱
이번에 공개된 설리 피파온라인 2 이미지들 입니다^^아직 세개만 공개 되어서 다음 사진들도 무지 기대가 되는데요~ 설리 참 귀엽다는 생각이 듭니다^^머리 쪼만하고 다리 길고 키크고 얼굴 되고~ㅋㅋ완전 모델 라인인데요~...  
114 에프엑스 설리 완전 대박이라는~축구 묘기 영상!!!!
저리가
에프엑스 설리 완전 대박이라는~설리 팬사이트에서 퍼온건데요~후덜덜~ㅋㅋ자이언트 베이비가 괜히 된게 아닌것 같은데요^^머리 쪼만하고 다리 길고 외모되고 요즘 폭풍성장으로 키도 크고~근데 축구 까지~ㅋㅋ설리 정말 대박이라는...  
113 3/24일까지 피난안내도 꼭 비치 하시기 바랍니다.
반사지
3/25일 부로 일제점검이 시작 됩니다과태료 200만원까지 부과 되오니 대비 하세요개인적으로 작성하셔서 코팅 처리 하셔서 부착 하시면 됩니다.시간상 기타 제반 사정상 곤란한 분들은제작 대행하고 있으니 문의 주세요.010-262...  
112 에프엑스의 설리 완존 귀요미~ㅋ축구 묘기까지~
삐삐밴드짱
에프엑스의 귀요미 설리~정말 최고라는~최근에 CF 하나 더 찍은 것 같은데요^^축구 묘기 영상으로 이슈 되고 있다는~ㅋ 마지막 킥 모션도 제대로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폴짝폴짝 좋아하는 것도 완전 대박이라는~ㅋㅋ에프엑스 ...  
111 좀비온라인 3차 클베도 오늘 끝나네요 ㅠ
조네이
3차 CBT일정도 오늘이 마지막날 ㅠ 저는 2차에 했던 캐릭터는 머셜리스트! 남자는 주먹! 이라는 생각으로 했던 캐릭터. 정말 남자를 위한 캐릭터중 하나네요 ^^ 모든 게임 캐릭터들 중에 주먹을 쓰는 파이터 캐릭터를 가장...  
110 atm365무인자동대출시스템 부업 투잡 무점포 소자본창업추천
백억맨최
atm365무인자동대출시스템 부업 투잡 무점포 소자본창업추천 차별화된 아이템과 시스템으로 성공적인 창업지원. 시설비무, 인테리어무, 인건비용무, 선착순 선정시 우선적인 입지선정. 문의:010-7679-1550 자료실 www.atm365.wo.to 최신무료야...  
109 메이플 스토리 카오스 업데이트 아이스 나이트 모드
저리가
메이플 스토리의 가장 성공적인 업데이트 카오스 업데이트.이번 업데이트가 가장 성공적인 이유는 메이플의 다변화를 추구했다는데 있는데요.PvP 모드의 추가로 MMORPG 게임의 또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더욱...  
108 신작 게임 테라 연예인 닮은 캐릭터 모음~
저리가
테라 연예인 닮은 캐릭터 모음인데요^^테라는 세밀한 커스터 마이징으로 이미 이슈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연예인 닮은 캐릭터의 등장으로 다시 한 번 이슈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예전에는 아이디나 이름으로만 상대를 알아 볼...  
107 [뉴스] 2011년 MMORPG 기대작 “베르카닉스”, 2차 CBT 일정 공개!
서태민
초이락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있는 SFMMORPG <베르카닉스>의 2차 CBT가 1월 31일 베르카닉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일정이 공개되었다. 2월 7일 ~ 21일까지 2주간 베르카닉스 공식 홈페이지(http://bk.nolto.com)를 통해 1만명의...  
106 테라의 상용화 전장과 정치시스템의 등장~
저리가
테라가 드디어 상용화에 들어 갔는데요.조금은 짧은 OBT 로 아쉬움을 줬지만 워낙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기에 어쩌면 당연한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한차례 버그로 인해 홍역을 앓기는 했지만 나름 깔끔한 운영으로 호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