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지급되는 구슬 5억개 쌓이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천만 원 기부 

1_[네오위즈] 이미지 피망 뉴맞고, 슈퍼울트라 기부그뤠잇 이벤트 진행.jpg

네오위즈(대표 이기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피망 뉴맞고’에서 연말을 맞아 ‘슈퍼울트라 기부그뤠잇’이벤트를 실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는 동안 받게 되는 구슬을 모아 그 수량이 5억 개가 되면 1천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는 기부행사다. 유저들은 1회당 100개의 구슬을 기부할 수 있으며, 1일 10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5억 개의 구슬이 쌓여 기부가 실행되면 행사 종료 후 단 1회라도 참여한 유저에게 500만 냥의 게임 머니가 제공될 예정이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네오위즈의 기부금액으로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각종 온열기구를 구매해 선물할 계획이다.
 
네오위즈 박윤희 팀장은 “게임을 하면 모이는 구슬은 각종 상품권 및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져 또다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나눔의 기쁨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망 뉴맞고’ 게임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 페이지(http://ppl.cm/mnewmatg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