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jpg

플레이위드존 PC방이 ‘내맘대로 Z9별’의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누리웍스(대표 최준)가 개발하고 운영하는 2D 역할 수행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내맘대로 Z9별’과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로써 금일부터 전국 플레이위드존 가맹 PC방에서 내맘대로 Z9별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내맘대로 Z9별은 2D MMORPG로 자유도 높은 샌드박스 게임이다. 지난 2009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13년 2월 ㈜누리웍스에서 직접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특히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이 사냥, 농사, 채광, 벌목, 낚시 등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와 함께 2D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방식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내맘대로 Z9별은 이번 플레이위드존 오픈 서비스를 기념해 전용 PC방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PC방에서 접속만 하면 일정 확률로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마술사의 상자를 지급한다. 그리고 PC방 전용 탈 것인 스포츠카를 지원하며, 경험치 획득률 20% 증가와 함께 피로도 소모가 없는 등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 퍼블리싱 팀장은 “플레이위드존에서 내맘대로 Z9별을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여러 장르의 게임을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들이 보다 더 쾌적한 환경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존의 PC방 퍼블리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withzone.com) 또는 공식 이메일(pcbang@playwith.co.kr) 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a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