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파이터(LOF)’ 11월 8일 1차 CBT에 전국 대표 PC방 100곳 선정

0PC방 이벤트.JPG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이 퍼블리싱하고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레전드 오브 파이터(LOF)’가 11월 8일부터 진행되는 1차 CBT의 대표 PC방을 선정하고 「PC방 팡팡!」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PC방 팡팡!」이벤트는 전국에 있는 레전드오프파이터 대표 PC방에서 참가하는 1차 CBT에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자동 응모가 되며, 정식서비스에 제공되는 PC방 한정판 선물 및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게 된다.
특히, 「PC방 팡팡!」이벤트에 참가하는 플레이어는 현재 1차 CBT 기념으로 진행중인 「선물 팡팡!」이벤트(문화상품권 10만원, 20만캐시 등)에 자동 중복 응모가 된다.
 
오는 11월 8일(금) 16시부터 30레벨 컨텐츠 공개로 1차 CBT를 시작하는 ‘레전드 오브 파이터(LOF)’는 차별화된 액션을 바탕으로 방대한 월드에서 펼쳐지는 던전 퀘스트와 익숙하고 손쉬운 조작감 그리고 화려하고 극대화된 스킬을 기반의 전투로 지난 FGT에서 큰 호평을 받은 차세대형 액션 RPG이다.
 
‘legend of fighters(레전드 오브 파이터)’의 1차 CBT와 「PC방 팡팡!」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Legendoffight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ico@thegam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