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신 IT정보 및 매장관리 정보 제공 
  • - 점주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 개최 
    - PC방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131022114146_1239233750.jpg
사업자와 소비자를 위한 하이테크 IT기술로 대중에게 사랑 받고 있는 위즈노(http://www.wizno.co.kr, 대표 조재규)는 PC방 사업주와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미디어 매체인 쇼팟미디어를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최근 들어 여러 가지 환경적인 요인으로 PC방의 매출이 줄고 있다. 이로 인해서 아이카페 업주들은 수익 유지 및 증대를 위한 탈출구를 모색하고 있으나 쉽게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있다. 쇼팟미디어는 이러한 아이카페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업주와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매체인 쇼팟 미디어를 정식 오픈했다. 

쇼팟미디어는 쇼팟의 새로운 형태의 광고 마케팅 플랫폼이다. 쇼팟은 쇼와 스팟의 합성어로 원하는 장소에서 유익한 정보를 보여준다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광고매체이다. 쇼팟미디어는 47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선 인터넷뿐만 아니라 무선 와이파이도 내장되어 있어 콘텐츠의 수에 따라 화면 분할이 가능하다. 

또한 대부분의 영상코덱을 지원하면서 음악 및 사진 등 다양한 광고 콘텐츠 지원이 가능하다. 쇼팟 매체의 광고 관리 시스템은 독립 셋톱박스 형식이 아닌 중앙시스템에서 제어하기 때문에 업주가 신경 쓸 일이 없어 유지보수에도 편리함을 제공한다. 

PC방 업주들은 쇼팟미디어를 설치함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정보를 받으며 지원할 수 있다. 신규 오픈한 업주 및 지속적인 불황에 어려움을 겪는 운영자라면 마케팅 활용수단으로 무료 이용권 및 식 음료 사용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쇼팟미디어는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설치 운영되고 있으며 쇼팟미디어 설치 및 광고문의는 전화(032-715-4577, wizno@wizno.co.kr)및 이메일로 가능하다. 쇼팟미디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위즈노 마케팅 담당자 진영준 팀장은 "위즈노의 쇼팟미디어는 PC방 업주와 소비자를 위한 광고 마케팅 매체이다. PC방 운영에 있어 어려움을 겪는 업주들은 쇼팟미디어를 설치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지원 받아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소비자들도 여러 이벤트를 통해 먹거리 및 다양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즐거움을 제공한다. 앞으로 쇼팟미디어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건전하고 깨끗한 E스포츠 문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aint@thegam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