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보스 몬스터 라이트닝킹과 중간 몬스터 및 꼬마 몬스터도 추가

    1028일부터 1116일까지 기념 이벤트 실시

 

라이트닝킹.jpg


        
 
넥슨(대표 권준모)1028일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에 네 번째 몬스터 모드 라이트닝킹 대공습을 업데이트 한다.

 

         네 번째 보스 몬스터 라이트닝킹은 로봇 몬스터로, 중간 몬스터 ‘G‘Y이 합체해서 완성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 중간 몬스터가 유저의 공격을 받아 분노 상태로 변하면 두 개의 중간 몬스터가 하나로 합체해 보스 몬스터가 되는 방식이다.

 

         넥슨은 라이트닝킹 업데이트를 기념해 1028일부터 11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이트닝킹을 50마리 체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BMW Mini 자전거와 넥슨 캐시를 증정하고, 라이트닝킹을 10마리, 20마리, 30마리, 50마리 잡을 때마다 별도의 게임 아이템도 선물한다.

 

         비엔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황승희 팀장은 중간 몬스터의 합체를 통해 강력한 몬스터가 탄생된다는 점에서 이색적인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몬스터 모드는 200611월 최초 도입 직후, 1개월간 150만 명의 신규 유저가 유입되고 평균 동시 접속자수 10만 명을 기록하는 등 비엔비 제 2의 전성기를 몰고 모드로, 현재 대왕문어의 습격’, ‘황제펭귄의 귀환’,  황제물개의 분노’, ‘라이트닝킹 대공습 총 네 종이 서비스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