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게임천국4’  29일 국내 출시 예정

- ‘미니게임천국4’  4월 29일부터 이동통신사 3사 통해 오픈 예정
- ‘미니게임천국’ 시리즈 최신작으로 1년 반 만에 돌아왔다!
- 9가지의 새로운 미니게임, 가면 시스템, 도전게임 등 ‘빅’(Big)게임 명성 그대로

미니게임천국4런칭_r.jpg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대한민국 국민 모바일게임 ‘미니게임천국4’를 이 달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니게임천국3’출시 이후 1년 반 만에 한층 강력한 재미요소만을 담아 돌아 온‘미니게임천국4’가 이동통신사 3사를 통해 오는 29일부터 문을 연다.

‘미니게임천국4’는 전작 시리즈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 받아 원버튼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특징을 살리고, ‘당겨당겨’, ‘맞혀맞혀’, ‘뛰어뛰어’, ‘돌아돌아’, ‘올라올라’, ‘쏘아쏘아’, ‘굴러굴러’, ‘잡아잡아’, ‘터져터져’등 총 9가지의 종합선물세트로 모양을 갖췄다. 또 ‘미니게임천국4’의 주인공인 ‘사막여우’를 비롯해 컴투스의 인기 게임 주인공들을 총집결시키고, 게임마다 각각 능력치가 다른 총 40명의 캐릭터를 하나씩 열어가는 재미도 추가했다.

미니게임천국4_포스터.jpg전작에 비해 무려 2배가 늘어난 80여 개의 아이템과 ‘미니게임천국4’에서 새롭게 선보이는‘가면’으로 캐릭터의 얼굴도 바꿀 수 있다. 게임 내 포인트인 ‘별’을 모아 얻은 선물상자를 열면 다양한 아이템과 가면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아이템과 가면은 하나씩 동시에 착용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꾸미는 데 안성맞춤이다.

또한 매시 0분부터 10분까지 나타나는‘도전게임’아이콘을 선택해서 플레이하고 자신의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했다.

'미니게임천국' 시리즈는 버튼 하나로 플레이가 가능한 '단순함'과 여러 가지의 미니게임을 통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는 뚜렷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유저들의 접근성과 몰입도를 높이는 데 성공하며 모바일 게임의 대표 밀리언 셀러로 자리를 굳혔다.

 ‘미니게임천국4’ 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니게임천국’ 공식 홈페이지(mini.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