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7일부터 세인츠 로우 2’, ‘페이블 2’, 예약 판매 돌입

     세인츠 로우 2, 예판과 더불어 온라인 커뮤니티 대상 갱스터스 파라다이스게임 배틀 진행

     페이블 2, 보너스 게임 콘텐츠와 아이템, Xbox LIVE 골드 멤버쉽 48시간 무료 이용권까지 예판 한정 아이템 제공

 페이블2_s.jpg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는 전편을 통해 국내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세인츠 로우 2 (Saints Row 2)’ 페이블 2 (Fable 2)’ 23일 정식 발매 하고 이에 앞서 17일부터 발매 기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7일부터 세인츠 로우 2 (Saints Row 2)’ 페이블 2 (Fable 2)’의 예약판매를 MS 스토어 (www.msstore.co.kr)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한다.

 

‘세인츠 로우 2’는 지난 2006 Xbox 360 전용으로 발매돼 세계적으로 1백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오픈 월드 스타일의 3차원 액션 어드벤처 게임 ‘세인츠 로우’ 의 후속편이다.

 

‘세인츠 로우 2’는 전편과 비교해 Xbox 360의 온라인 네트워크 서비스인 Xbox LIVE 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싱글 플레이를 즐기는 코옵(Co-op) 기능과 타 플레이어와 팀을 이뤄 다른 팀에 맞서 싸우는 멀티플레이 대전 기능이 강화되었으며 특히 게임 내 영문 자막이 한글화 되어 선보여 국내 게이머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세인츠 로우 2 (Saints Row 2)’의 예판 구매자에게는 머니 클립과 세인츠 로우 스페셜 포스터, 특별 아트북 및 총알 모양의 실버 USB를 증정되며 가격은 67,000원이다.

 세인츠로우2_s.jpg

또한, ‘세인츠 로우 2’는 이번 예약판매와 더불어 온라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한 ‘갱스터스 파라다이스 (Gangsters Paradise)’ 게임 배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 ‘갱스터스 파라다이스’ 배틀은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에 속해 있는 게이머로서 4 1조로 팀을 구성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7()부터 10 31()까지 THQ 홈페이지(http://www.thq.co.kr/event_081015_saintsrow2.asp)에서 신청하면 참가할 수 있다.

 

‘갱스터스 파라다이스’ 배틀 경기는 11 1 ()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최종 우승 커뮤니티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참가자들에게는 페이블 2, 폴 아웃 3, 기어즈 오브 워 2, 라스트 렘넌트, 반조 카주이 3 Xbox 360 의 대작 타이틀이 상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예판을 통해 선보이는 또 하나의 대작 RPG 타이틀 ‘페이블 2’는 <파퓰러스>, <던전키퍼>, <블랙앤화이트>, <페이블>등의 프로그래머와 기획자, 프로듀서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유명 게임개발자 피터 몰리뉴(Peter Molyneux)의 신작으로, 피터 몰리뉴의 완성도 높은 세계관이 구현된 최신 RPG 타이틀이다.

 

게이머는 페이블 2를 통해 게임 내 선과 악의 주인공을 마음대로 선택, 기존 RPG 타이틀에서 느껴 볼 수 없었던 차원 높은 자유도를 즐길 수 있다.

 

‘페이블 2’의 한정판 타이틀은 49,000원으로, 던전’, ‘망자들의 공간’, 전설의 커틀러스 ‘레키저’와 같은 보너스 게임 콘텐츠와 그 밖의 보너스 아이템, 제작 과정이 수록된 보너스 DVD를 비롯해 Xbox LIVE? 골드 멤버쉽 48시간 무료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예약판매를 통하여 특별 아이템인 10,000원 상당의 Fable 2 Pub Games 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예약판매 이후 판매되는 일반판의 가격은 48,000.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 송진호 이사는 “이번 ‘세인츠 로우 2’와 ‘페이블 2’ 예약판매는 게이머들이 시중에서 볼 수 없는 특별 한정 아이템을 모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며, ‘갱스터스 파라다이스’ 배틀 이벤트는 현실에서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흥미 진진한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국내 게이머들이 더욱 즐겁고 흥미롭게 Xbox 360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