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개발사 링크타운(대표 강대성)은 신작 게임 <던전아이돌 : 방치형 액션 RPG>를 1월 17일 출시한다.

<던전아이돌 : 방치형 액션 RPG>는 링크타운의 두 번째 방치형 게임으로, 거대 자본이 만들어낸 예능 방송을 통해 여흥으로 시작된 배틀 아이돌이 각 도시를 침략한 마계 군단을 간단히 물리치고 오히려 마계로 쳐들어 가 역관광 한다는 이야기를 담은 방치형 RPG 다.

Dungeon_IDOLL_01.jpg

<던전아이돌 : 방치형 액션 RPG> 는 끝없는 마계의 심연을 향해 돌파해 나가며 개성 있는 배틀 아이돌을 모아 팀을 구성, 각 능력에 맞게 배치해 전략을 세우고 전투를 통해 성장시키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거대 보스를 사냥하는 특별한 던전 외에, 외형으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하고 유니크한 무기를 획득, 장비하거나 신비한 힘이 담긴 유물을 모아 나만의 강력한 아이돌 팀으로 육성하여 아이돌 팀끼리의 배틀 아레나에 참여할 수도 있다.

Dungeon_IDOLL_02.jpg

<던전아이돌 : 방치형 액션 RPG> 는 초보자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춰 액션성은 살리고 조작 스트레스가 거의 없으면서도 볼거리를 늘려 모바일처럼 작은 화면에서도 안정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스타일을 담아내려고 노력했다. 특히 팀의 전략적 구성을 배려한 안정된 전투 환경에 많은 신경을 써서, 5인으로 꽉 짜인 팀으로 세로 화면에서도 왁자지껄하면서도 리듬감 있는 액션 전투신을 즐길 수 있다. 세로로 구성된 화면이 답답할 때는 가로형의 풀 화면의 감상 모드를 통해 다른 방치형 게임들이 제공하지 않는 화면 전환 모드의 쾌적함을 누릴 수도 있다. 또한 100메가 정도의 저용량으로 구성되어 설치에 부담 없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도 강점이다.

<던전아이돌 : 방치형 액션 RPG> 는 글로벌 시장에서 폭넓게 인기를 얻은 방치형 게임에 대한 링크타운의 제작 경험이 녹아있는 신작으로 해당 장르를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보장해 줄 것이다.

Dungeon_IDOLL_03.jpg

Dungeon_IDOLL_0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