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001.jpg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호형)가 서비스하는 <온라인삼국지2>에서 봄을 맞이하여 4월 한 달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삼국지>는 삼국지연의를 기반으로 제작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치열한 삼국 대립의 스토리를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역사 무협 게임으로, 14년째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는 장수 게임이다.

<온라인삼국지2>의 가장 큰 특징은 新군웅할거(공성전)다. 60분 동안 수백 명의 유저가 7개의 성을 둘러싸고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공성전은 공성과 수성의 개념이 동시에 적용되는 차별화된 콘텐츠다.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필요하며, 개편 이후 한 국가에서 3연승 이상이 나온 적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밸런스를 자랑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봄맞이 온삼2 달려봄~봄~봄!’ 이벤트에서는 신규 유저에게는 빠른 성장을 위한 아이템과 군단진형 마스터 혜택이 주어지고, 기존 유저는 게임을 SNS에 홍보만 해도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포삼랑 계열 캐릭터를 생성하여 가장 빠르게 육성한 유저에게는 달성 레벨까지 모든 스킬 마스터는 물론, 신규 영웅책략 지급 혜택과 함께 포삼랑, 왕원희, 손상향의 이름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 ‘여포’ 캐릭터명 지급 이벤트, ▲ 유튜브 홍보 이벤트, ▲ 보물상자 이벤트, ▲ 서버 최초 금성장 제작 이벤트, ▲ 자허상인 특별 판매 이벤트 등 풍성한 내용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삼국지2> 공식 홈페이지(https://www.3online2.co.kr/promotion/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