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붉은보석2’가 2월 8일에 서비스 500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2D 대전 격투 게임으로 유명한 길티기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2월 8일부터 3월 7일까지 서비스 500일 이벤트로 5, 10, 15, 20 지역 매우 어려움 난이도 및 레이드, 결투장을 일정 횟수 이상 클리어 시 사탕 충전권부터 골드, 전설 접두사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각 컨텐츠의 누적 클리어 횟수에 따라 전체 전설 동료 소환권 등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같은 기간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출석부가 개편되어 신규 유저의 경우 푸른 당근 1,500개부터 상급 전설 소환권이 지급되며, 복귀 유저의 경우 1천만 경험치 물약과 전설~신화 동료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1_붉은.jpg

2월 8일부터 2월 14일까지는 밸런타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밸런타인 기념 이벤트로 2, 7, 14지역 및 레이드, 결투장을 일정 횟수 이상 클리어 시 달콤 초콜릿을 지급한다. 이 초콜릿은 1개당 2만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며, 초콜렛 누적량에 따라 전설 접두사 소환권 등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2월 15일부터 2월 27일까지는 설날 이벤트가 진행된다. 밸런타인 이벤트와 동일한 2, 7, 14지역 및 레이드, 결투장을 일정 횟수 이상 클리어하면 횟수에 따라 새해 떡국, 가래떡 한 묶음, 가래떡 한줄을 지급한다. 이 가래떡은 경험치를 최대 1천만까지 획득이 가능하며, 가래떡 누적량에 따라 골드 및 푸른 당근 등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2월 8일부터 3월 7일까지 길티기어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는데, 이번에 통해 추가되는 동료는 길티기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 있는 솔 배드가이, 카이 키스크, 램리썰 발렌타인 3종이다. 각 캐릭터는 길티기어에서 사용하는 스킬을 그대로 사용하는데 솔의 스킬은 타일런트 웨이브 ver.β이며, 카이의 스킬은 라이드 더 라이트닝, 램리썰의 스킬은 트렌시다.

해당 동료들은 2월 8일부터 3월 7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특별 유료 상품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며, 10연차 구매 시 소환권 1개를 추가 획득하여 총 11장 길티기어 동료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동료들의 등급은 유물부터 시작하며, 신화 등급까지 육성이 가능한데, 승급할 때마다 능력치가 대폭 상향된다.

붉은보석2 서비스 500일 기념 이벤트 및 길티기어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