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및 음원에 래퍼 제이슬로우 참여, LoL 속 다양한 표현 활용해 강렬한 랩 선보여
‘페이커’ 이상혁, ‘앰비션’ 강찬용 등 인기 프로게이머들 다수 참여해 재미 더해

1_LoL 2018시즌 Legend Restart 앨범 커버 이미지.jpg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 www.leagueoflegends.co.kr)는 자사가 개발 및 배급하는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새로운 시즌을 맞아 직접 제작한 2018시즌 런칭 영상 ‘Legend / Restart’를 공개하고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

18일 공개된 ‘Legend / Restart’는 2018 시즌을 맞아 새롭게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영상과 음원으로 제작됐다. ‘페이커’ 이상혁, ‘앰비션’ 강찬용, ‘큐베’ 이성진, ‘프레이’ 김종인 등 유명 LoL 프로게이머가 다수 참여했으며 화려한 CG를 통해 감각적인 영상이 완성됐다. 또한 실력파 래퍼이자 LoL 플레이어이기도 한 ‘제이슬로우(J.Slow)’가 참여해 LoL 속 다양한 표현들을 활용한 가사와 강렬한 랩을 완성, 지난 시즌 런칭 영상과는 또 다른 재미와 색다른 시도로 플레이어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에서는 ‘다시 시작할 수 있다면 누구나 레전드’라는 메시지를 토대로, 지난해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아쉬운 패배를 경험했던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다시 정상에 도전하는 장면을 담아냈다. 또한 LoL 프로 선수들의 모습과 함께 다양한 플레이어들이 LoL을 즐기는 장면과 LoL 챔피언스 코리아 중계진, 코스튬 플레이어의 익살스러운 모습 등 플레이어들이 재미와 공감을 느낄 만한 장면들로 구성됐다.

해당 영상은 라이엇 게임즈가 직접 제작한 컨텐츠로, LoL 유튜브, 페이스북 및 LoL 클라이언트 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음원은 Lo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멜론, 벅스, 엠넷,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018 시즌 런칭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나만의 Restart 메시지’ 이벤트를 통해 2018 시즌을 맞아 댓글로 각오를 남기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LoL 2018년 달력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