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의 ‘모모’앱플레이어가 국내 앱플레이어로서는 최초로 원스토어㈜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원스토어 내 게임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다고 12일(화) 밝혔다.

이번 체결로 ‘모모’앱플레이어와 원스토어는 장기적인 파트너로서 국내외 게임 제휴를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모모’앱플레이어는 원스토어에 전문화된 게임서비스와 원스토어의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여 유저들의 편의를 높이고, 상시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국내 로컬 앱마켓 1위인 원스토어도 이번 녹스게임즈와의 계약을 통해 본격적으로 앱플레이어 시장에 진출하는 신호탄을 알리며, 향후 ‘모모’앱플레이어와의 협력을 통해 자사 제휴게임의 서비스 질을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이번 파트너쉽 체결은 자사 ‘모모’앱플레이어의 국내 서비스 확대와 안정화에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 모바일 게임을 즐기시는 모든 유저가 ‘모모’앱플레이어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그날까지 녹스게임즈는 쉬지 않고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녹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모모’앱플레이어는 국내 게임사 ‘녹스게임즈’와 중국 ‘창지네트워크’가 공동 개발하여, 국내에는 올해 4월부터 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7월에는 게임플랫폼 사업을 이끄는 베트남ICT기업 ‘가브린트’와 중국 HTML 전문기업 ’넷미고’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하고 아시아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까지 서비스를 확대하며 지속적으로 성장 중이다.

녹스게임즈의 ‘모모’ 앱플레이어는 다운로드 페이지(http://www.momoplayer.com/)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https://momoplay.modoo.a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