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 임지훈)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는 14일, 새로운 식신과 코스튬 그리고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한 ‘화조풍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음양사 ‘화조풍월’ 소개 영상: http://tv.kakao.com/channel/2658098/cliplink/376965218 )

출시 후 세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SSR 식신 ‘화조풍월’을 비롯해 ‘야차’, ‘아오보즈’ 등 2종의 SR 식신 등 총 3종의 신규 식신과 전용 코스튬 의상이 각각 추가됐다. 여기에 고레벨 성장을 위한 필수 아이템 및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인기 식신 ‘산토끼’ 비밀 던전 등 다양한 즐길거리들도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의 하이라이트인 신규 SSR 식신 ‘화조풍월’은 꽃과 새, 바람과 달을 의미하는 문자 그대로의 아름다운 외모와 풍류를 자랑하는 강력한 회복계 식신으로서, 일반 공격시 일정 비율로 아군을 회복시키는 기본 기술 등을 통해 다양한 식신 조합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달 20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화조풍월’ 코스튬 착용시 스킬 구현 음성이 변경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친구 친밀도 시스템 추가로 이용자 사이에 강력한 유대 관계를 구축하는 ‘인연’ 을 맺고, 각종 모험 과정에서 ‘인연’ 친구들의 식신을 소환하는 ‘협공’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음양료의 회장을 교체하거나 새롭게 합류한 신입 회원을 환영하는 등의 운영 기능 추가로 이용자들이 보다 긴밀하게 소통하며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커뮤니티 기능을 대폭 강화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