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_루티에 RPG 클리커_1.jpg

블루스카이게임즈(대표 이현우)는 1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방치형 수집 RPG <루티에 RPG 클리커>에서 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서번트 시스템]이 추가된다. 서번트는 게임내 등장하는 중간보스 몬스터를 일정 수 이상 처치하면 획득을 할 수 있으며 30여종, 2가지 버전 총 60개의 서번트가 추가되면서 자신이 획득한 서번트를 수집된 앨범형식으로 볼 수 있는 [서번트 앨범]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자신이 획득한 서번트를 이용할 수 있는 [탐험 던전 콘텐츠]도 추가된다 총 4종류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신이 육성한 서번트의 능력치에 따라 탐험 성공률이 올라간다. 탐험에 성공하면 게임내 사용가능한 마력결정과 소환포션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나의 서번트 크류]와 [성공적인 첫 탐험]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제공한다.  

<루티에 RPG 클리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 그리고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지난 3월 14일 아이폰 서비스를 시작한지 5일만에 앱스토어 게임 3위에 오른데 이어 일주일만에 롤플레잉 장르 인기순위 1위를 차지했다.

<루티에 RPG 클리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utie201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