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_[엠게임] 라피스 대표이미지.jpg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가사 서비스하는 장수 온라인게임 ‘드로이얀’의 서비스 15주년과 ‘라피스’의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수) 밝혔다.
 
먼저, 2002년 4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드로이얀’은 당시 판타지 풍 일색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시장에 ‘SF’라는 신선한 장르로 화제를 모았다.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 되어 고정 팬을 거느리고 있다.
 
15살 생일을 기념해 ‘드로이얀’은 오는 26일(수) 최상위 길드의 우열을 가리는 공성전인 ‘가네지아 포트리스’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1일(수)까지 몬스터 100마리를 사냥하고 획득한 생일케이크 개수에 따라 버프나 유용한 게임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일 12시~15시, 19시~23시에 능력치와 경험치 상승 혜택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채팅창에 ‘생일축하’나 ‘15주년’ 명령어를 입력하면 공격과 이동 속도가 향상되는 효과가 1시간 동안 제공되고, 오는 30일(일)까지 매일 7시간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게임아이템과 프리미엄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그 외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물품과 혜택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지난 1997년 '다크세이버'라는 타이틀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엠게임의 첫 온라인게임 ‘라피스’는 서비스 20주년을 맞이해, 지난 3월 신규 던전과 장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고, 12일(수) 해상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20살 성인이 된 ‘라피스’를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24일(수)까지 매일 일정 접속 시간을 달성하고 20주년 기념 주화를 모으면 20주년 기념 반지나 목걸이, 칭호 등 특별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필드 사냥을 통해 L,A,P,I,S 단어카드를 가장 많이 조합한 이용자에게 지옥장비 랜덤상자를 선물하고, 매일 20~22시 접속해 마을 중앙의 핫타임 관리 NPC를 통해 20주년 기념 주화나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