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_STYLE P.O.P 이미지.jpg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 중인 모바일 패션 퍼즐 게임 ‘STYLE P.O.P(이하 스타일 피.오.피)’를 12일 공개했다.
 
‘STYLE P.O.P’라는 게임명은 게임의 핵심 요소인 패션의 ‘STYLE’과 퍼즐 중의 퍼즐이라는 ‘PUZZLE OF PUZZLES’의 앞머리 글자를 의미한다. 3 매치 퍼즐과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의 콜라보레이션을 주제로 3개의 동일한 퍼즐 요소를 맞추며 퍼즐을 완성해 나아가는 ‘톡톡 튀는’ 퍼즐 플레이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패션스쿨을 배경으로 퍼즐 플레이에 따라 전개되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의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는 플레이어에게 몰입감과 함께 보는 재미까지 제공한다.
 
특히 귀여운 주인공 ‘한 별’을 다양한 컨셉으로 스타일링하는 재미와 패션 아이템으로 퍼즐을 풀어가는 짜릿함을 통해 아기자기하면서도 치열한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트렌디한 의상 및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페이스북을 활용한 다양한 커뮤니티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유저와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스타일 피.오.피’는 5월 9일에 국내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담금질에 들어갔으며 하반기 중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