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의 주요 게임인 ‘블랙스쿼드’, 아바’, ‘스페셜포스’, ‘슬러거’와 신작 ‘아이언사이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FPS(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는 20일부터 1월 3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오픈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매일 게임 1판 플레이 시 모든 이용자에게는 크리스마스 일일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5일 이상 누적 출석한 이용자에게는 인기 GM(운영자) 앵거의 산타 명함(30일 사용권)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BS코인 10개를 증정한다.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는 20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숨바꼭질 모드와 Take Your Gun 모드를 리뉴얼 해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20일부터 1월 16일까지 Take Your Gun 모드를 매일 30분 이상 플레이 한 후 ‘아바(A.V.A)’ 불릿을 모으면 영구 총기, 게임머니, 레드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포스’는 룰렛을 돌려 당첨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룰렛과 평소 사용 빈도가 낮은 아이템을 재활용해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하는 황금마차 시즌4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페셜룰렛은 10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면 1개씩 생성되며, 최대 99개까지 저장할 수 있다.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22일부터 1월 8일까지 그 동안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운영자가 직접 쓴 손편지와 함께 원하는 월드 등급 선수부터 각종 드레프트권까지 푸짐한 아이템을 모두 조건 없이 바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러거’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 내 크리스마스 트리 아이템을 클릭해 손편지를 읽으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