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a.jpg


블루홀(대표 김강석)의 ‘테라’가 7 15일 추가될 신규 클래스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클래스는 여름 업데이트 ‘파격’의 일환으로 ‘테라’의 열한 번째 직업이다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테라’ 최초의 공격형 탱커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신규 클래스는 특정 스킬 사용 중 전방 공격에 대해 방어 효과가 적용되어 공격과 방어가 동시에 가능하다딜러처럼 공격하면서 탱킹을 하고탱킹을 하면서 딜러 수준의 데미지를 뽑아내는 강력한 딜링형 탱커이다탱커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초보 이용자도 쉽게 접근하여 대담한 액션과 뛰어난 조작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클래스를 위한 새로운 헤어가 두 종류 추가되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도 신규 클래스의 이름을 추측하는 이벤트가 7 2일부터 7 5일까지 3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정답을 선택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쉐도우 헌터 무기함을, 5명에게 유니크쉐도우 헌터 무기함을 증정할 예정이다.

 

블루홀 채규태 한국사업팀장은 “이번 여름 업데이트는 총 4번에 걸쳐 진행 중인데신규 클래스가 그 핵심이다출시를 앞두고 한 차례 더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신규 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