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의 레이싱 게임,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 이벤트 8월 20일부터

EA모바일 코리아(www.eamobile.co.kr, 대표 김길로)는 자사의 레이싱 게임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Need for Speed SHIFT) 이벤트를 8월 20일부터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지금 필요한 건 뭐? 스피드!! 인생에서 가장 스피드가 필요했던 순간은?’이라는 주제로 자신만의 경험담을 모나와, 핸디, EAMK, GXG, Nate 등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에 자세히 남기면 된다. 재미있으면서도 독특한 경험을 남긴 유저들에게는 니드 포 스피드 언더커버/쉬프트 PC 패키지(5명), 차 키 모양의 USB겸 키홀더(10명), 베스킨라빈스 키프티콘 3천원권(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던킨 도너츠 커피&도넛 기프티콘(5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다운로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EA모바일의 김대섭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 출시 후 뜨거운 관심을 보내준 많은 게임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며 ”유저들의 다양하고도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는 EA모바일의 레이싱 게임으로 세련된 3D그래픽과 실제와도 같은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우디(Audi) RS4, 포르쉐(Porsche) 911 등 실존하는 슈퍼카들을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통해 유저들이 직접 자신의 차량 성능을 개조할 수도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http://www.eamobil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 이벤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