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그 자체 예선에서 선발된 2명의 참가자 본선 진출 확정

유무선 연동 컨텐츠 서비스 기업 세중게임즈(대표: 김태우, www.sjgames.co.kr)는 보이스를 컨텐츠로 확대시킨 최초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토그 (TOG, http://tog.kr)’가 제2회 전국 블로거 마당에 후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올 해로 2회를 맞는 전국 블로거 노래마당은 온라인 상으로 맺은 다양한 사람들과의 네트웍을 맺고, 많은 사람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이뤄지는 오프라인 행사이다.

이를 위해 토그는 블로거 노래마당을 위한 보이스로 노래마당 예선 및 참여자들을 투표할 수 있는 시스템적 지원 및 협찬을 지원키로 했다.
특히 토그를 통해 본선 출전을 위한 토그 사이트를 통해 보이스로 자체 예선을 진행 및 이 참여자들을 보이스로 응원하는 이벤트도 가졌다.
이중 보이스 SNS 토그에서 이뤄진 예선을 통해 닉네임 루피, 팔라당 등이 선정되어 본선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토그를 통해 본선에 참여하게 된 참여자인 닉네임 루피는 “혼자서만 노래 부르는 걸 즐겨 부르다가, 토그의 보이스 포스팅을 통해 노래를 불렀던 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받을지 몰랐다”며, “노래에 대한 자신감을 얻게 되어, 나를 응원한 토그의 친구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이번 대해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로거 노래마당은 블로거를 비롯해 토그, 트위터, 미투데이 등의 온라인 소셜 서비스 등을 사용자들과 함께 이뤄져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참여 및 공감할 수 있는 행사로 마련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예선을 통해 선발된 12팀이 오는 21일 토요일 오후 6시에 홍대라이브클럽 SSAM에서의 본선행사를 가지게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토그 서비스 중 하나인 MO서비스를 통해 현장에서 선호하는 가수의 참가번호를 #70902로 문자를 보내면, 실시간으로 현장에서 투표결과를 보여주고, 심사위원단의 점수와 현장 투표 결과를 합쳐 1등을 뽑게 된다.

세중게임즈 토그사업부 엄세웅 이사는 “이번 블로그 노래마당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노래 솜씨를 많은 사람과 소통하며 공유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자체 가요제 등 보이스 컨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중에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전국 블로거 노래마당.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