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은 자사 대표 모바일 RPG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으로 글로벌 오픈 마켓에 도전장을 던졌다.

넥슨모바일은 (대표 이승한)은 아이폰 게임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한다고 13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인 메이플스토리를 원작으로 개발된 모바일 액션 RPG이다.

이번 아이폰용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은 국내에서 누적 다운로드 1400만 이상을 돌파한 ‘메이플스토리’ 모바일 게임 시리즈 중 ‘도적’을 주제로 개발됐다. 메이플월드 최고의 '도적'이 되기 위한 로빈의 모험담을 그렸으며 원작 온라인게임의 그래픽과 타격감을 아이폰에 최적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게임 플레이시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법으로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원작에 기반한 레벨 및 난이도 등의 게임 시스템을 아이폰 유저의 선호도에 맞춰 새롭게 각색했다.

한편 플레이어는 모바일 게임만의 독창적인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데, 100여 개에 이르는 메인 및 서브 퀘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에서 또 하나의 즐거움은 귀여운 캐릭터가 착용하는 아이템의 종류에 따라 변화하는 모습을 플레이어가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단검과 표창 두 종류의 무기를 통해 세분화된 캐릭터 육성도 가능하며 레벨 등급을 기준으로 어쌔신과 시프계열로 전직을 시도할 수 있다.

넥슨모바일의 이승한 대표이사는 “이번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은 원작의 특징을 완벽하게 재현하면서 아이폰 만의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이제 전 세계 게이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플스토리를 아이폰용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은 애플 앱스토어 게임 카테고리에서 4.99달러에 판매한다.
홍보용_포스터_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