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까지 크로아티아 직항편 항공권 증정하는 이벤트 실시
- 신규 가입자에게 캐시 지급, 레벨 40 이상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항공권 지급

성인용 판타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반 온라인’ 이 해외여행 항공권을 증정하는 ‘반 온라인하고 크로아티아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18일부터 25일까지 1주일 간 공식홈페이지(http://www.vaanonline.com )를 통해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반 온라인’ 40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총 400만원 상당의 크로아티아 직항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120418_042.jpg

크로아티아 항공권의 주인공은 4월 27일에 발표되며 5월 5일에 인천국제공항을 떠나 5월 13일 귀국하는 해외여행의 행운을 쥐게 된다.

크로아티아는 최근 한 케이블TV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에메랄드 빛 바다가 아름다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지정 도시 ‘두브로브니크’ 등이 유명 명소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내 신규 가입한 이용자에게 2,000 게임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5월 9일과 23일 두 차례에 걸쳐 캐시가 지급된다. 

한편 반 온라인은 3월 22일에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후 2주 만에 신규 지역 및 상급 직업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였으며 아이템 반값 정책 등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는 서비스와 다채로운 마케팅 등으로 이용자 유입이 급격히 증가해 최근 서버를 증설한 바 있다.

/이복현 기자 bhlee@thegam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