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리얼 밀리터리 FPS '에너미스팟2'(개발 XZO)>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너미스팟2는 이미 피쳐폰 유저들에서 재미와 우수성을 평가 받은 게임으로 사실적인 사격감과 탄탄한 시나리오를 자랑한다.

120308_055.jpg

에너미스팟2는 특수 부대인 S.I.T의 일원이 되어 세계 각지의 테러 현장에 투입되어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1인칭 밀리터리 건슈팅 게임이다. 타격감과 조작감, 다양한 미션과 총기 콜렉션 시스템 등으로 FPS의 구성을 잘 갖추고 있으며 유기적인 시나리오의 짜임과 반전이 플레이를 더욱 몰입하게 만들어 준다. 

각각의 에피소드는 길지 않게 제작되어 있어 짧은 시간 최대한 집중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그리고 온라인 혹은 마치 아케이드 센터에서 게임을 하는 듯한 정교한 조작감과 리얼한 총기류의 등장, 다양한 미션 등이 특징이다. 

실제감 넘치는 총격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저격 시 숨소리 효과, 정밀한 조작을 통한 저격 모드, 총구 반동을 느낄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단순히 목표물을 쏴 맞추는 것이 목적이 아닌 최대로 리얼한 느낌의 사격감을 추구하고 있다.

고퀄리티 밀리터리 FPS 에너미스팟2는 티스토어에서 검색 및 다운이 가능하며, 출시 후 2주간 다운 유저들에게 경품 및 게임 내 EP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 팬페이지(http://www.facebook.com/pictosoft.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복현 기자 bhlee@thegamenews.com